CEO 인사말

JEJU SAMJUNG



井實三井

삼정은 

성공을 부르는 

마중물 이다

고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삼정물산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항상 저희 삼정물산에 아낌없는 사랑과 격려를 보내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삼정물산은 2000년 설립이후 수많은 외풍과 시련 속에서도 고객의 신뢰와 믿음에 힘입어 풍신연등(風迅鳶騰)처럼 꾸준히 성장하여 왔으며, 현재 제주지역 주류유통을 선도하는 수입주류유통전문기업으로 도약하였습니다.


전 임직원이 “신용제일”, “고객제일”, “인재제일” 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경영을 함에 있어서 정직을 첫 번째 덕목으로 여기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고객우선주의를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스티브 잡스(Steve Jobs)가 말한 “Stay hungry, Stay foolish”를 삼정인의 정신으로 삼고, 초심을 잃지 않으며,

자만하지 않고, 끊임없이 자기계발하며 미래성장동력 발굴을 위해 투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삼정물산은 제주 지역 주류유통을 선도해 나간다는 사명감과 자부심을 바탕으로, 그들이 성장해야 내가 성장하고, 그들이 행복해야 내가 행복하다는 믿음 하에 함께 일하고 배우면서 사람들에게 힘이 되고 함께 성장하는 회사를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삼정물산 대표이사

이용철

경영이념

JEJU SAMJUNG


      


신용제일

바른 양심으로 고객과의 약속을 소중히 여기고 신뢰받는 기업 육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제일

고객 최우선 주위를 실현하기 위해 고객과의 자리에서 앞서 생각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들이 실천하고 있으며 또한 고객의 감동이 무엇인지 알 수 있으며 또한 고객의 감동이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인재제일

인적 경쟁력을 바탕으로 미래 성장력 발굴을 위해 인재를 키우고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 및 인재양성을 위해 꾸준한 교육을 통해 실천해가고 있습니다.



CI소개

JEJU SAMJUNG




삼(Sam)의 첫글자이며 안전하고 신뢰를 의미하는 Safe 젊음(Junior), 즐거움(Joy), 만남(Join)을 의미하는 J를 조합

신뢰, 새로움, 즐거움 의 감각적 만남

찾아오시는 길

JEJU SAMJUNG


   법인명
(유) 삼정물산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연로 201(오라이동)
   전화번호
064-773-7300, 064-773-8800
   FAX
064-711-8116